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건대입구맛집)최가커피

가리비찡 2020. 1. 2. 01:52

안녕하세용 이찌낀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새벽에 리뷰를 올리게 됐습니당.
사실 오늘도 이삿짐을 나르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그 와중에 운동도 하고 리뷰도 올리네용. 습관이 중요한듯!
일단 오늘 리뷰를 할 곳은 건대입구에 위치한 최가커피입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는 최근에 알게되서 가심비 넘치는 정보를 드리고자 설렌 마음으로 포스티 시작해 볼게용.

위치는 건대입구역 7호선 라인에서 3번출구랑 가장 가까운데 횡단보도를 건너기 싫으신 분들은 2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오시면 만나뵐 수 있어용. 저는 저번에 리뷰했던 호야초밥 먹고 나오니깐 근처에 있어서 오게 됬는데 술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이런 데이트 코스도 추천드립니당! 사업장에 대한 자세한 위치나 정보는 아래 네이버 링크를 첨부해 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용~!!

(건대맛집)호야 - https://garibiya.tistory.com/m/3


안으로 들어갈때부터 정원이 있어서 마치 동화속으로 빨려들어가는 느낌인데 참신하고 좋더라구용. 저는 형님하고 갔는데 설랬어용. 형이 설랜다는게 아니고 맛집을 갈 마음에 설랬달까용?

보정도 안하고 그냥 찍은 사진인데 조명이 이뻐서 그런지 사진이 다 잘나오더라구용.

여기가 1세대 커피 마이스터? 커피 장인이 길러낸 제자가 운영중인 카페라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엄청 기대가 됐어용.

일단 저희는 호야초밥에서 밥을 먹고 와서 배가 부른 상태였기때문에 간단하게 와플 한개랑 커피 2잔을 주문했어용. 커피는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에 있는 아메리카노 돌채로 주문했습니당. 예전에는 다크초콜릿맛이 나는 원두를 자주 먹었는데 요새는 위에 무리도 덜가면서 산미가 느껴지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즐겨먹어용.

와플에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로 주문했는데, 초코맛, 바닐라맛, 치즈라즈베리맛, 녹차맛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저희는 무난띠하게 바닐라로 주문했어용. 와플을 썰어서 아이스크림을 위에 올리고 크림도 살짝 찍어서 먹으니깐 이런 환상이... 요새 느끼는 거지만 제가 디저트를 싫어하는게 아니라 맛을 몰라서 안먹었다는 것을 깨달았어용. 그리스의 어떤 현자분이 얘기했죠.. 너 자신을 알라고.. 내가 안다고 자만하지 말고 끊임 없이 자기자신을 탐고하고 배우려는 자세로 삶을 대하라는 깊은 뜻을 느끼네용. 여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고 건대입구맛집 최가커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아직 봐주시는 분들이 없지만 나중에는 분명히 봐주실 거라고 생각해용. 언젠가 보실 구독자 분들에게 인사드릴게용~.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