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성남 맛집 후기

(성복역 맛집)청년다방

[20. 3. 1. 일요일.]
안녕하세요 이찌낀이에요.
오늘은 사촌동생이 놀러와서 근처 떡볶이 집을 갔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워낙에 유명한 프랜차이즈라서 모르시는 분들이 안계실것 같은데 그래도 성복역 근처에 뭐가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디 많아서 올려봅니당.

원래는 사케동 먹으려고 했는데 동생이 떡볶이 노래를 어제 밤부터 불러서 그냥 떡볶이 먹기로 결정했어요.

롯데몰 수지점 4층에 청년다방이라고 있더라구요. 롯데몰 자체가 워낙 크니간 구석구석 뭐가 있는지 저도 잘 모르는데 최근에 이사오시거나 백화점 잘 안사시는 분들은 더 모르실것 같더라구요.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롯데몰에 있는 식당 구조가 다 이렇게 생셨어요. 정사각형 느낌으로다가..ㅋㅋ

메뉴판 압축 버전인데 참고해주시구용.

여기서 부터가 메뉴판이에요. 저는 청년다방 가면 차돌떡볶이를 가장 많이 먹는 편이랍니다.

저는 세트는 잘 안먹어서 잘 모르겠고..음료수도 안마시는 편이라서..술은 마셔요 ㅋㅋ

솔직히 청년다방 떡볶이가 싼편은 아니죵.

든근한 식사류도 있는데 이건 안먹어봐서 패스..

음료도 패스..드시보신 분들은 맛있는 음료 추천좀 해주세용.

드디어 나온 차돌떡볶이입니당. 역시 음식에 고기가 없으면 섭섭하죠. 고기는 사랑이에여.

사촌동생이 감튀시키자고 했는데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순대로 돌렸어요..ㅋㅋㅋㅋ

비주얼 괜찮죠?ㅎㅎ

마 먹고 난 다음에는 지하 1층에 있는 벤티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1,800원짜리 2잔 시켜서 마시고 갔어요. 밥먹고 나서 마시는 아아가 진짜 꿀맛이에요. 특히 점심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