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잠실새내역 맛집]파오파오, 쌀통닭

[20. 5. 22. 금요일. 저녁. 2차. 만두. 3차. 통닭.]

 

안녕하세요. 항상 맛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이찌낀입니다. 주 1회씩은 매번 만나는 도넛형을 만나서 잠실새내역에 다녀왔는데용. 1차는 명서식당에서 사시미랑 덮밥을 먹고 부족해서 2차로 만두 먹으려고 근처 시장으로 갔어용.

 

 

인터넷을 뒤져보니깐 잠실새내역에서 10위권 안에 파오파오라는 만두 맛집이 있더라구용. 원래는 여기를 가려고 했는데 가는 길에 너무 분위기 좋아보이는 명서식당이 보여서 먼저 가게됐어용.

 

 

sbs생활의 달인에도 나올만큼 맛집이더라구용. 다른 맛집 프로는 믿음이 안가는데 달인은 믿음이 가는 프로라서 기대감이 상승하더라구용.

 

 

갔을때 만두가 딱 만들어져서 저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용.ㅎㅎ 빛깔이 너무 고와서 입안에 침고여서 힘들었어요.

 

 

여기서 먹고 갈 경우에 3판을 주문하면 10,000원으로 2천원이나 할인해주신다고 해서...3판 주문했습니다.

 

 

보관하기 용이하게 냉동된 만두도 팔고 있었는데 가격은 먹고 가는 것보다 비싸지만 양이 그만큼 많아서 계산해보면 먹고가나 가져가나 똑같네요.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지방에서도 만두 드시러 많이 오셔서 냉동된 만두도 팔고 계신다고 했어요. 근데 오히려 냉동만두가 손이 더 많이 간다고 하시더라구용.

 

 

 

이거는 새우만두에요. 양은 6피스 나오구. 안에 통새우가 일자로 들어가 있어서 입안에서 새우 터지는 맛이 일품이였어요.

 

 

아래에 있는 만두는 고기만두에요. 만두피도 쫀득하고 고기랑 부추가 적절한 배율로 들어가서 근래 들어서 먹어본 만두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저는 새우만두>고기만두>김치만두 순으로 맛있었는데 개취니깐 참고만 해주세용. 같이 간 도넛형은 김치만두가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아래에 붉은 빛 도는게 도넛형이 말한 김치만두입니다.  제가 원래 김치 만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맛은 있었어요. 김치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맛있게 드실듯하네요.

 

 

파오파오에서 만두까지 먹고 소화도 시킬겸 근처에 있는 몬스터핸드 보드게임카페로 갔어용.

blog.naver.com/gasimbi1541/221975081723

 

[잠실보드게임]잠실 보드게임카페 몬스터핸드

[20. 5. 23. 금요일. 저녁. 보드게임. 체험단.]한줄평 : 넓고 깔끔한 보드게임카페​안녕하세요. 이찌낀입...

blog.naver.com

보겜방에서 2시간 정도 게임하면서 소화 시키고 나가는데 또 뭔가 입이 심심해서..3차를 갔답니다.

 

 

여기 분명 사람인가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둘이서 워낙에 잘먹어가지고...또 술은 안먹어요. 순수하게 음식하고 콜라만 먹습니당.

 

 

쌀통닭집은 알아보고 간거는 아니고 돌아다니다가 통닭인데 밀가루대신 쌀을 사용한다고해서 맛이 궁금하기에 들어갔어요. 메뉴판도 성심성의것 찍어왔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당.

 

 

 

음식 주문하면 기본 안주로 알새우칩이 나오는데 알새우칩은 7살때부터 정말 맛있게 먹고 있네요.ㅎㅎ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치킨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한 20분정도 기다렸나?

 

 

겉모습은 일반 밀카루치킨하고 똑같죠?

 

 

맛도 밀가루치킨하고 비슷하긴한데 뭔가...좀더 고소하고 바삭한 느낌이랄까요?

 

 

뜯어먹기 귀찮아서 순살로 주문하긴 했는데 생각보다는 싸지 않았어요. 순살에 반반이라서 그런지 19,900원 하더라구용.

 

 

보통 맛없는 치킨집에서 순살치킨 먹으면 수분기가 다 빠져나가서 퍽퍽한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촉촉하면서 뼈는 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치킨도 양념이 달달하고 매콤한 맛도 아주 살짝 있어서 느끼한 맛도 없이 다 먹고 나왔답니당.

 

 

오늘은 잠실새내역에 위치한 파오파오 와 쌀통닭집에 대해서 리뷰 해봤는데요. 하나같이 전부 맛있었답니다. 여기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맛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