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망리단길술집]건어물라운지 한줄평 : 2차로 하이볼 먹기 좋은 라운지

[20. 3.16.월요일.저녁.2차.]

안녕하세요 이찌낀입니다.
오늘은 2차로 술먹기 좋은 건어물 라운지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찾아왔어요.

1차로 망원역 근처에 있는 마포갈매기집을 갔다가 2차로 미자카야를 가려고 했어요. 근데...월요일이라서 쉬더라구요..ㅜㅜ원래 1차도 청어람이라는 곱창전골집 가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갔는데 정말 아쉽더라구요..

#위치 및 사업장정보
- 영업시간 : 오후5시~새벽3시
-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5-34

자세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건어물라운지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http://naver.me/xwCMoyQ5

직원분도 엄청 훈훈하시죠? 모자이크 처리해야하는데 잘나오셔서..ㅎㅎ

정신없이 찍어서 사진이 기울어졌어요.. 느낌만 보세요..다음에는 더 잘찍어올게용..ㅎ

#메뉴 및 시그니처
- 시그니처 : 일단 건어물라운지는 하이볼이 대표 시그니처 주류구요. 안주는 옛날떡볶이+김말이 세트, 갈릭 디핑 감자튀김, 버팔로스틱+감자튀김정도가 있어요.

- 제가 옛날떡볶이+김말이 튀김 세트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소주나 위스키 계열에 주종을 드실분들에게 추천드리구요. 버팔로스틱이나 감튀는 맥주 드실분들에게 추천드리여.

개인적으로는 먹태를 시키고 싶었지만 여친이 노가리를 강력 어필해서 노가리로 갔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버터구이진미채도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아쉽네요 ㅎㅎ..

소주 드실분들은 부산꼬치어묵도 괜찮아 보이는데..안먹봐서 추천은 못드려요. 근데 어묵이 맛없기도 힘들죠.

제가 아래에 하이볼 사진을 보여드릴건데요. 종류가 엄청 많죠? 하이볼이 위스키랑 사이다랑 섞어서 나오는거라 위스키 종류에 따라서 하이볼 맛도 전부 다를거에요. 근데 저는 아직 위스키 맛을 구분하는 정도는 아니라서 별이 붙어있는 산토리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당.

산토리 하이볼이 일본에서 만들어지는 산토리위스키를 베이스로 만든 하이볼일거에요.

음 개인적으로 이게 맛이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

산토리 하이볼 7,000원

저는 모험하는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대표 메뉴가 더 궁금하기 때문에 별이 붙어있는 산토리 하이볼을 주문했어욥.

엣날떡볶이 + 김말이 세트 12,000원

딱 받아보자마자 잘시켰구나 싶더라구용.ㅋㅋㅋㅋㅋ 제가 원하던 비주얼.ㅠㅠ

맛도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술안주로 딱이더라구요.

노가리 4마리 4,000원

노가리도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맛을 표현하자면 쥐포맛이랍니다. 먹을만한데 소주나 하이볼 안주로는 별로에요.ㅋㅋㅋㅋㅋ

치즈스틱 8,000원

글구 안주가 좀 부족한듯하여 치즈스틱도 주문했습니다. 치즈스틱도 엄청 두툼한게 아주 혜자입니다. 보이는 것보다 훨씬 커용.

오늘은 망리단길에 위치한 건어물라운지에 대해서 리뷰를 해봤는데요. 망리단길에 맛집 많은데 거기서 1차로 드시고 2차 가실때 한번 와보시면 좋을듯하네요. 항상 구독해주셔서 감사하고 도움이 되셨다면 네이버 블로그도 한번씩 들어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ㅎㅎ
https://m.blog.naver.com/gasimbi1541/221855682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