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이태원카페]마피아디저트 ~~~> 한줄평 : 쫄깃한 티라미슈와 찐한 마피아커피의 조합

[20. 3.24.월요일.저녁.디저트.]
안녕하세요 이찌낀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녹사평쪽에 위치한 마피아디저트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왔어요.

문이 특이해서 닫힌줄 알았어요.ㅋㅋㅋㅋ해리포터에 나오는 집같습니다.

☆위치 및 사업장정보
- 영업시간 :
(평일 오후1시~오후10시)
(주말 오전 12시~오후10시반)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451-7

 

2층까지 있어요.

악세사리도 팔고있으니 구경해보세용~

화장실은 공용이니 참고하세요.

4명 이상부터는 단체석 이용가능합니당.

☆메뉴 및 시그니처
-마피아디저트 시그니처 메뉴 : 티라미슈(오리지날), 마피아커피
-개인적으로는 티라미슈 초코볼이 맛있었습니당.
-마피아커피가 엄청 진하기때문에 커피 못드시는 분들은 얼그레이 추천드립니다.

왼쪽부터 얼그레이, 말차우유, 호리병에 담긴게 마피아커피입니다.

맨앞부터 말차티라미슈, 초코볼티라미슈, 오리지날 티라미슈입니다. 저는 초코볼티라미슈가 제일 맛있었구 다른분들든 말차티라미슈가 맛있다고 하네요.

마피아커피는 커피 원액을 위스키 온더락처럼 얼음에 조금씩 녹여서 먹는 커피입니다. 진한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려요. 산미보다는 고소한 맛이 더 많이 나는 커피랍니다. 커피맛이 너무 진하면 물을 타서 드시면 돼용.

오늘은 녹사평 디저트 맛집인 마피아디저트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 정보가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글이 유익했다면 하트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