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신촌 빵집]고르드 한줄평 : 가심비 좋은 마카롱 파는 빵집

[20. 3. 7. 토요일. 점저 디저트.]
안녕하세요 이찌낀입니다.
오늘은 신촌에 가성비 좋은 빵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여자친구랑 점심먹고 돌아다니는 길에 엄청 큰 빵집이 있어서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여친이 너무 뚫어져라 쳐다봐서 안들어갈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고르드 내부는 이런식으로 빵이 진열되어 있구요. 점포가 커서 안에 빵도 엄청 다양하게 많았어요.

건물 자체가 다 고르드 빵집인데. 1층은 빵을 진열하고 판매하구요. 2~3층은 카페처럼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층은 빵을 굽거나 쿠킹 클래스를 하는듯 했습니다.

 빵집에 남자보다 여자분들께서 많이 와서 그런지 남자 화장실은 3층에만 있었습니다. 슬펐어요.

알고보니깐 고르드가 앙버터랑 대왕마카롱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앙버터빵은 오전10시, 오후3시, 오후6시에 나오니깐 시간대 맞춰서 방문하시면 좀더 맛있는 빵을 만나보실수 있을거에요.

제가 빵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라서 빵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확실히 맛은 있더라구요.

아래 발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빼고 전부 여성분들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빵이 맛있겠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빵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저보다 빵을 훨씬 많이 드셔보신 분들이 픽한 빵집인데 어련히 맛있겠구나 생각했습니다.

다른 빵은 몰라도 에그타르트는 사랑이죠.

저는 처음에 안사려고 하다가 여친이 하나 고르라고해서 마카롱하나 집었어요.

제가 단거를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조그만 마카롱을 집었는데 대왕마카롱 가격을 보니 500원밖에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크기는 2.5배 정도 차이가 나는데..

처음에는 일반 마카롱에 비해서 대왕마카롱이 맛없는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막상 집에 와서 먹어보니깐 괜한 고민이었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마카롱 좋아하시면 진짜 대왕마카롱 강력추천드립니다. 1년동안 먹을 마카롱을 다 먹은 기분이었어요.

초코브라우니랑 마카롱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글을 길게 쓴다고 좋은것도 아니니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들어가볼게요. 항상 구독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한줄평 : 가성비 마카롱 파는 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