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합정맛집)우동 카덴

안녕하세요 이찌낀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맛집인 우동 카덴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당.

-위치 및 사업장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7안길 2-1(합정역 2번출구)
영업시간 :
토요일 11:30 - 21:30 마지막주문 21:00
일요일 휴무
평일 11:30 - 14:30 점심 마지막주문 14:40
평일 17:30 - 22:00 저녁 마지막주문 21:30

합정역 2번 출구에서 내리려서 5분만 걸어오시면 바로 보입니당.

내부는 엄청 넓은 편은 아니도 테이블이 한 12개 정도 됐던걸로 기억합니다.

분위기는 엄청 깔끔한 일본 스타일이에여.

원래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는데 요새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진짜 없더라구요..

처음에 메뉴판 보고 우동만 팔아서 신기했어요. 우동만 전문적으로 파는집은 처음인지라.

밀가루빼고는 전무 국내산 원재료을 이용하네요.

우동이 메인이고 곁들여서 먹을수 있는 음식들과 주류도 팔고 있어요.

겨울만 아니였어도 냉우동인 붓카케우동을 주문했을텐데..제가 장이 예민한 편이라서 먹고 불편해질까봐 따뜻한 일반 우동응 주문했어요.

우동국물 맛은 해조류 맛이 기본 베이스로 깔려있어요. 저는 해조류에서 나는 바닷내음때문에 안좋아하는데 우동국물 육수에 맛을 방해하는 정도는 아니여서 먹었어요.

해조류때문인지 살짝 비릿하면서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닌듯..

이따 나오는 에비텐 카레우동과 곁들여서 먹으려고 시킨 가라카케입니당. 막 엄천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바삭하니 반찬으로 괜찮았어요. 다만 7천원이라는 가격이 좀 사악한듯..

그리고 아까 말한 에비텐카레우동이 나왔어요. 제가 카레를 좋아하는 편인데 우동과 카레에 조화가 썩 잘어울린다는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제가 주문은 잘못한건지...줄을 안서서 먹은건지...그냥 전반적으로 평범했어요..너무 과대평가되어 있는게 아닌가..하는 마음도 들었구요. 혹시 여기서 진짜 맛있는 우동 드셨다 하시는 분들은 꼭 추천해주세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마치고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