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신사만두맛집]창화당

[20. 2. 8. 토요일. 점심]
안녕하세요 이찌낀입니다.
저번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마라돈왕주먹고기에 대해서 리뷰를 했었는데 마라돈왕주먹고는 저녁에 갔고, 그날 점심에는 첫째동생이랑 신사에서 밥먹고 카페갔어요. (아래 용산맛집 마라돈왕주먹고기 리뷰 남길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gasimbi1541/221803354628

동생 병원 갔다가 아침, 점심을 안먹었더니 너무 배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겐쿠로 우동가서 면좀 혼내주려고 했는데.. 망한건지 리모델링 중인건지 공사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갈때 맛있어 보였던 창화점에 가게 되었어요.

유명한 맛집인지는 모르고 그냥 분위기가 신선해보여서 들어갔는데 프랜차이즈더라구요.

디자인만 봤을떄는 사장님께서 직접 꾸미신듯한데..경영을 진짜 잘하시나봐요.

창화당이라는 상호에 걸맞게 내부 인테리어도 한옥적인 느낌을 많이 녹아냈네요.

책상이 너무 이뻐서 사진에 몇장 담아왔어요. 감상하고 가시겠습니다.

예전에 할머니네집에 가면 있었던 나전칠기모양의 식탁도 있네요.

이게 진짜 예전에 쓰던 식탁하고 똑같에 생겼네요.

아래 자세히 보시면 책사에 기둥을 붙여서 다리가 기신 분들이나 쩍벌분들께서는 불편하실수도 있지만 대신 느낌을 많이 살렸어요.

저는 이 식탁이 제일 이쁘더라구요. 뭔가 한옥적인 느낌도 나면서 서양의 느낌도 나고. 중성적인 느낌이랄까?
동양과 서양의 조화가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여기가 카운터에요. 입구에 있으니 먹튀할수 없을거에요 후후.

상단에 작게 셀프바라고 적혀있네요. 근데 셀프바에 머을게 단무지랑 배달용 간장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모둠만두(10) 멘보샤롤(4) 숯불지짐만두(7.5) 고기찐/지짐만두(6.5) 새우지짐만두(8) 김치찐/지짐만두(6.5) 트러플지짐만두(9) 이렇게 총 7가지기의 만두를 팔고 있습니다.

식사메뉴는 떡볶이(7), 매운짜장떡볶이(7.5), 쫄면(7.5), 옛날 떡만둣국(7.5) 어묵꼬치우동(7.5) 새우 완탕면(10) 김치볶음밥(8) 매콤제육덮밥(8) 이 있고 이밖에도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시그니처 메뉴를 추천해달라고 얘기하시면 만두를 추천드릴것 같습니다. 만두 외에는 떡볶이가 진심 맵지도 않고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아주 입에 잘들어가요.

이게 동생이 제일 기다리던 떡볶이입니다. (어후 새벽에 글쓰고 있는데 엄청졸리네요.)

유뷰튀김을 떡볶이, 깻잎에 싸서 먹으면 진짜 개맛있어요.

만두는 뭐다? 찍먹이다. ~ 근데 저는 부먹파여서 부어도 상관없기는 한데

만두가 창조되는 뜨거운 현장입니다. 키친에서 나오는 스팀이 제 입을 자극하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모듬만두님. 처음에 봤을때는 모듬전을 시킨줄 알았어요.ㅋㅋㅋ

만두가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집게랑 가위도 주셨네용. 저는 만두중에서 숯불지짐만두랑 트러플지짐만두가 가장 맛있었어요. 대중적으로 맛있는거 좋아하시면 숯불지짐만두를, 특이하고 색다르지만 그래도 맛도 있는 만두를 드시고 싶으면 트러플 지짐만두를 추천드려요.

근데 처음 창화당에 가보시는 분들은 다른 만두도 다 맛있기때문에 모둠만두를 시키셔서 다양한 만두를 드셔보세요. 저는 전반적으로 다 맛있게먹었습니당. 새우만두도 맛있었다는.

  저 멀리에 고려청자도 보이네용.(맞겠죠?ㅎㅎ) 오늘은 신사에 있는 만두맛집 창화당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 여러분 맛세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항상 구독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다음에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