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꿀정보/서울 맛집 후기

[샤로수길맛집]커피볶는여자 한줄평 : 고소한 커피와 달달한 앙버터 모나카의 하모니

[20. 3.14.토요일.점심.디저트.]

 

안녕하세요 이찌낀입니다.
오늘은 여친이랑 점심에 샤로수길에서 만나서 1차로는 동경산책을 갔다가 2차 디저트로 커피볶는여자에 왔어요. 찾아보고 갔는데 유명하더라구요.

내부는 이런식으로 한옥적인 느낌이 물씬나요.

이쁜 조명과 함께 재봉틀도 있네요. 이런거 사려면 비싸겠죠?

여기가 카운터구요.
#위치및 사업장정보
- 위치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13-4
- 영업시간 : 오전12시~오후11시반

- 소개 : 1호점을 로스팅Lab실로 운영중입니다. 랩실과 가까운 곳에 확장을 했습니다(샤로수길 중간) 두손 두발 걷어올리고 몇 달 동안 심혈을 기울였어요. 인테리어,가구도 손수 만들어 가며, 정성을 다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항상 작고 아담한 커볶1호점을 이용해주신 단골분들께 감사드려요. 더욱 좋은 공간에서 만나뵙겠습니다:)
라고 써있네요.

조화겠지만 이뻐서 찍어봤어요. 엄청 느낌있지 않나요?

옛날 호텔같은 느낌도 나는게 이색적이구 좋더라구요. 따뜻한 느낌도 나면서 파릇파릇한 식물도 있구. 제가 나무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느낌이 너무 좋아요.

#메뉴 및 시그니처
-시그니처메뉴 : 앙버터모나카
앙버터모나카 외에도 아이스크림모나카도 있구 항아리티라미수도 있는데요. 제가 먹어본 바로는 앙버터 모나카가 가성비도 제일 좋구 맛있었어요. 참고로 모나카아이스크림은 낱개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휴지가 이쁘죠?ㅋㅋㅋㅋㅋㅋ글씨체가 정말 이쁜듯.

저는 아메리카노 A(쓰고 진한커피맛, 다크초콜릿)와 B(산미가 물씬나는 커피맛)두잔을 주문하고 앙버터모나카 그리고 모나카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앙버터 모나카 속살이 보이시나요?

내돈 내먹을 강조하기 위해 항상 찍고 인증샷을 남기죠 ㅎㅎ

오늘은 샤로수길 유명카페인 커피볶는여자에 갔다가 리뷰를 남기는데요 여러분 맛집라이프에 도움이 되셨으면 공유한번씩 부탁드립니다.ㅎㅎ나중에 광고 생기면 광고클릭이라도 해주세욤ㅎㅎ